출처 http://www.ubiquo.co.kr



사실은 스마트폰용 마이크가 달린 MS703을 사고싶었지만 갤럭시 s는 극이 다르다는 이유로 포기(아, 갤스2는 되는데 말이지)하고 지른 es703.  

이제는 밝힐 수 있지 싶어서 밝히는 말이지만, 이 제품은 사실 작년 505 리뷰 제작 시 후속작 용이라고 완성되어 있던 드라이버를 사용한 제품이다. 당시 전화통화 시 이미 303 하우징에서 옆으로 덕트를 뺀 금형에다 새 유닛을 테스트 중이라고 대답했다. 물론 하우징은 그 후 새로 디자인되었지만 유닛베이스는 그때 모두 완성되어 사장님 말로는 2010년 후반기 출시를 목표로 조정중이라고 했지만 결국 출시는 이제서야 본격적으로 이루어졌다. 벌써 다음제품을 기대하긴 뭐하지만 다음제품이 그때 말씀한 제품이 맞다면 정말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원래는 체험단을 노리고 있었지만 공식홈페이지는 안하고 카페에서만 진행하길레 그냥 패스.....하려고 했으나 결정적으로 구매버튼을 누르게 된 계기는 현재 서울 청음샵을 돌고있는 친구 덕. 유코텍의 고질적인 밀도 없는 저음이 해결되고 중역도 503 느낌과 같이 올라와있어서 상당히 괜찮다는 감상평을 듣고 과연 얼마나 개선했을까 기대되는 마음으로 질렀다.

이젠 제품이 오기만을 기다릴 뿐. 다른 고가형과 어깨를 맞댈 성능이라길레 기대도 해보지만 가격대를 보고 다시 수그러들고. 빨리 오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