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안드로이드 마켓과 iOS 앱스토어를 돌아다니다 매우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모시도라의 e북입니다. 최근 NHK에서 애니로 방영하면서 상당히 유명해졌죠. 그 전에도 소설이 나와 크게 인기를 끈 책입니다. 최근에 우리나라에도 번역본이 나왔죠.

먼저 iOS의 앱스토어. 아이패드에서 모시도라의 もし를 검색해 봤습니다.


위 화면은 일본 앱스토어 검색결과입니다만, 우리나라 앱스토어에서 검색해도 동일한 내용이 나옵니다

가격은 미화로는 6.99$이고, 엔화로는 800엔이네요. 일본책이 미화가 더 싼 아이러니한 상황ㅎㅎㅎ




책의 일러스트와 목차, 스크랩 등 원작의 구성과 e북의 장점을 합한 좋은 시스템입니다ㅎㅎ

 
1번 코맨트가 웃겼습니다. 된장녀가 된 기분으로 시험삼아 한번 사 봤는데 꽤 볼만했다는 내용입니다.
 

아이폰용으로도 나와있습니다만, 가격은 동일합니다. 아이폰의 조그만 화면으로 보는 것 보다는 패드같이 큰 화면에서 봐야 이 긴 소설을 편안히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다음, 안드로이드에서도 동일한 키워드로 검색해 봤습니다.

 
 아이콘까지 동일한 내용입니다. 설명이 아주 길군요ㅎㅎ 가격은 더 비싼 9.91 달러라네요. 800엔을 달러로 환산했기 때문에 더 비싸 보입니다.


역시 내용은 동일해 보입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는 아직 아무런 코맨트가 없군요..

전 아직 종이책을 사보는 주의라 이 책은 종이책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ps.


모시도라의 애니 제작사인 Production I.G. 명으로 올라온 앱입니다. 위의 아이폰용 모시도라 옆에 보면 있는 앱이죠. 트위터를 읽어준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