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氏家ト全・講談社/ 桜才学園生徒会室

역시 우월한 한글, 다만 중요한 건 그게 아닙니다

ⓒ 氏家ト全・講談社/ 桜才学園生徒会室

올해 처음으로 공학이 된 이 학교는
보시다시피 여학생들로 넘처나는 학교. 밑의 학생회조차 모두 여자인 상황
전차안에서 남자들은 손을 들고 타는 참 웃긴 상황이...

그런데 이 애니, 그런 거 표현수위가 장난이 아닙니다

ⓒ 氏家ト全・講談社/ 桜才学園生徒会室 // 나는 조임이 좋은 여자로 보이고 싶다던가

ⓒ 氏家ト全・講談社/ 桜才学園生徒会室 // 보건체육(우리나라로 치면 가정)의 실습생이 필요하다던가

ⓒ 氏家ト全・講談社/ 桜才学園生徒会室 // 우리 아버지와 어머니의 관계가 이렇다건가

ⓒ 氏家ト全・講談社/ 桜才学園生徒会室 // 오늘은 좀 많은 날이라고 인터뷰를 저런 자세로 한다던가

ⓒ 氏家ト全・講談社/ 桜才学園生徒会室

남학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양호실, 여자탈의실, 빈 교실, 체육창고, 음악실.....
참고로 피아노 위를 쓸 수 있나나 뭐라나.

이런 건 본인의 기초지식과 적절한 상상에 맞깁니다
이런 분야에 자신있으시면 보다가 미칠 듯이 웃깁니다ㅋㅋㅋㅋ
다만 모르시는 분들은 개그포인트에서 멍 때리고 있으시겠죠.
그만큼 수위 높은 발언이 많습니다

ⓒ 氏家ト全・講談社/ 桜才学園生徒会室

놀랍게도 앤딩 테마는 angela가 담당

아수라 크라잉에서 오프닝-앤딩을 담당해서 쉽게 이미지가 안 잡히실 것 같은데
어디선가 여러분들이 상상할 수 없는 이미지로 돌아왔습니다 라는 angela의 코멘트가 있었던 것 같은데
확실히 전의 이미지와는 많이 다른 곡입니다
하지만 독특한 목소리톤은 여전하군요
도저히 가사 짐작이 안되는 것은 여전합니다

ⓒ 氏家ト全・講談社/ 桜才学園生徒会室

차회예고는
"다음화는 원작 만화 1권 33~56페이지입니다. 예습하세요"
라고 말합니다. 
그런데도 아무도 츳코미를 안넣다니, 이건 뭔가 잘못된 거 아닌가요??..


음 첫화 감상은..

배경지식이 풍부하면 웃긴 애니 = 별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