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VisualArt's/Key/Angel Beats! Project

쓰러진 천사

간병하다 잠든 오토나시

그리고 계속되는 오토나시의 기억



여러군데서 정보를 얻으신 분들은 이미 알고 계셨겠지만

마에다 쥰이 오토나시의 기억이 7화로 모두 공개된 것이 아닌 거라는 사실을 아셨겠죠

저번화 예고에서도 충분히 그 점을 밝혔기에

이번화는 계속 암흑속에서 진행됩니다.

그 이후에 일어나는 일들은 말 그대로 조난상황

터널은 막히고, 식량과 물은 부족하고, 심지어는 내분까지 일어나는 상황

이들이 과연 살아나올 수 있을까 아닐까에 대한 여부는 직접 확인해 보세요

(C) VisualArt's/Key/Angel Beats! Project

번역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나는, 뇌사로 판정된 경우 뇌사후 이식을 위해 동그라미한 장기를 기증합니다.
   (가위표 한 장기는 기증하지 않습니다)
    심장·폐·간장·신장·췌장·소장·안구·그 외
2. 나는 심장이 정지해 사망한 후 이식을 위해 동그라미한 장기를 기증합니다.
   (가위표 한 장기는 기증하지 않습니다)
.....................

인간이 이런 극한적인 상황에 처하면 정말 놀라운 일들이 벌어집니다.

24시간 기아체험이나 장애체험 등 조금은 불편한 사람들의 입장이 직접 되어보게 되면

세상을 보는 눈이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하는 법이죠.

의사가 되겠다던 오토나시의 경우 그 방법을 장기기증이라는 방법으로 실행했구요.

한가지 흥미로운 것은 의료보험증 같은 저 카드를 모두가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수정//지역마다 저 보험증 카드 뒷면에 적힌 내용이 달라서 장기기증 내용이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답니다
물론 우리나라의 의료보험증처럼 모두가 들고다니는 것도 아니라네요. 저런 시절은 옛날 일이라고 하면서.........)

우리나라에도 도입된다면 상당히 좋을텐데 말이죠.

(C) VisualArt's/Key/Angel Beats! Project

천사가 일어납니다. 그런데 과연 어떤 편의 천사로 일어났을까요?

그건 각자 잘 보시고 판단해 주세요.

하지만 스토리는 지금부터입니다.

이때까지는 천사와의 항쟁과 동료화였다면

앞으로는 SSS단 내부의 이야기로 흘러갑니다.

마지막화를 기대해달라는 마에다 쥰을 믿어보자구요.

(C) VisualArt's/Key/Angel Beats! Project

언제부턴가 TK와 마츠시타가 매우 친해진 것 같습니다.ㅋㅋㅋ

이번 화의 거의 유일한 개그신인것 같네요..

앞으로의 행로가 기대되는 작품 그 1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