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랍게도 히메지 미즈키의 여자밥(죠시고항)에서 크로로아세트산의 식이 틀리다는 것을 지적했다.

상당히 구체적으로 약병에 적힌 식이 틀리다고까지 지적.

방송분 듣기

간만에 내가 올렸던 옛날 포스팅이 생각나 들으며 확인해보았다.



잘 보면 클로로아세트산 식이 서로 다르다. 아래쪽의 화학식이 맞다.


흠.. 근데 이게 왜 이제서야 화두에 오른 것일까?

내가 글 포스팅한 날자가 2010년 8월인데 그게 12월 30일날 방영분에 나오다니..ㅋㅋ

그나저나

お前ら、マジレスするな!

ps. 

중간에 질산칼륨이 극물(劇物)이 아니라는 것도 확인할 수 있다.


약병의 빨간 박스 안을 잘 보면 '극물' 이라고 적혀있다.

나는 그 정도까지 따질 생각은 없었다... 애초에 전공자도 아니라 극물이라는 단어도 잘 모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