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flymoge.tistory.com/809


이 글에서 겪은 예상하지 못한 사태에 저는 마지막에서 작성한 바와 같이 환불절차를 밟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사보텐스토어의 1:1 문의란에 환불요청을 올렸습니다. 스크래치 때문에 제품환불을 하고싶다.


아침에 글을 올렸지만 고객센터 업무시간이 14:00 ~ 20:00 이었기때문에 답변속도는 오후 4시 가까이에 달렸습니다.



1:1 게시판에는 사진을 직접 업로드 할 방법이 없었기에 블로그에 파일 올려서 링크를 적어 글 올렸습니다.




긍정적인 답변이 돌아왔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점은 기존 제품을 반송해달라는 요청은 일체 없다는 것. 어차피 불량이기에 다시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인가요?


우리은행 계좌가 없었기에 다른 은행 두 군데의 계좌를 적어드렸더니



너무 일 처리가 좋아서 '혹시 답변만 이렇게 달아두고 영원히 먹튀하는 거 아니냐?' 하는 의심까지 했죠. 하지만 다음 날.




깔끔하게 처리되었습니다. 일 처리 정말 좋네요. 배송료를 3천원이나 받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제품상태에 불만이 상당히 많았지만 모두 씻어내려갔습니다. 다음에 인연이 되면 믿고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