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잡다한 블로그의 글 수가 500개(http://flymoge.tistory.com/500)를 맞이했습니다.
그럼에도 글 개수가 489개인 이유는 삭제된 글이 몇 개, 비공개 된 글이 몇 개 있기 때문입니다.
정확히 말해서 비공개 2개에 연습삼아 올린 초기 포스팅 4개, 위험한 내용 또는 극비에 가까운 글을 포스팅 후 삭제한 글이 5개 있기 때문이죠. 무엇인지 물어도 대답은 해드릴 수 없습니다.

앞으로의 포스팅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기는 아직 올빼미 글이 10개 분량 이상 남아있고
전자제품은 현재 엑스페리아 아크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에 대한 리뷰가 올라갈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이어폰 x20 교환건, im716 관련 포스팅도 빠른 시일 내에 올라갑니다.
신작 애니 리뷰도 시간 나는 대로 한 4개 정도 더 적을 예정입니다.
기획만 거창한 면 포스팅은 현재 사진자료 수집 중이니 조만간 본격적으로 시동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물론 동사무소주민센터 포스팅도 꾸준히 올라갈 듯 합니다만, 담당자가 자꾸 어디론가 사라져서 제 업무량이 막중해진 관계로 자주 업데이트하긴 힘들 듯 합니다.

최근에 이런 말을 들었습니다.
"할 수 없다는 말은 그저 핑계다. 시간이 없다. 바쁘다. 다른 것이 더 중요하다. 이러한 말은 다 나를 현실에서 벗어나게 하는 변명거리에 불과하다"
저는 위에 적힌 글들을 모두 작성하기 전 까지는 블로그 글이 멈추는 일은 없을 듯 합니다. 최근 1일 2포스팅(주말 제외)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좋은 모습으로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