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에서 주문했던 EGOIST의 앨범, Extra terrestrial Biological Entities를 수령했습니다. 

포스터가 하나 있었기에 지관통이 달려있네요.




100원 드릴테니 포스터 10개만 주세요...




일본어가 잔뜩 적혀있는 포스터


흰색포스터는 이노리만 혼자 찍혀있었지만 이상하게도 검은색 포스터 인기가 좋더군요.

포스터를 우리나라에서 인쇄한 것도 아닌 일본 포스터를 그대로 들고온 것 같습니다.

중간의 일러스트를 가로로 뽑아줬으면 대박일텐데 말이죠..




포장상태




한글화는 잘 되어있는 편입니다.

일본에 역수출 금지 문구가 신경쓰이는군요. 일본에 9월 19일 발매, 우리나라 10월 9일 발매.

한 달간 단순가격차가 4만3천원에서 1만원대로 줄었죠. 바람직한(?) 현상입니다.




제가 그 동안 케이스 관리 이따위로 할거냐고 소리롤 고래고래 질렀는게 효과가 있었는지

이번 케이스는 그 어느 CD케이스보다 깔끔했습니다. 잔기스가 거의 없더군요.

다만 중간에 보이는 크랙 어쩔ㅠㅠ..




일본어 가사집과 함께 번역가사집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다른 엘범들도 한국어 가사집을 많이 넣어주는 편이라서 바람직한 현상입니다.

다만 곡 제목을 "오모이오 메구라스 100노 지쇼"라고 적어두니 정말 어색하더군요..


노래는 적힌대로 1쿨 ED, 2쿨 OP를 포함해서 12곡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타이틀인 3번은 무난하고 4, 5번은 supercell 특성 그대로의 곡을 보여주는데

6번 같이 상당히 실험적인 곡도 들어가서 다채로운 곡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호불호도 심하게 갈립니다.




설정샷


기존 일본애니 음반시장이 성우들의 엘범이나 OST 관련이 많았던 것에 비해서

K-ON의 캐릭터송 앨범 발매 이후로 우리나라에서 애니송을 직접 만나기가 매우 쉬워졌습니다.

지속적인 수요가 있어서 많은 앨범이 이렇게 빠르게 정발해주면 좋겠습니다.





다만



돈 2배 더 드릴테니 DVD 들어간 초회한정판은 정발 어떻게 안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