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트 내용을 갱신한 최신 글이 있으니 아래 링크를 따라가주세요


LG G Pro 2 (지프로2) 모든 국내통신사용 (F350) TOT / KDZ 파일모음



----------------------------------------------------------------------------------------------


G2나 G3 같은 경우에는 아직까지 기존의 kdz 파일을 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프로2 같은 경우에는 기존의 kdz 파일을 구할 수 없을뿐더러 lgmobile support tool 등에서도 지원하지 않아 kdz 파일을 빼올 수 없습니다.


그래서 유저들이 찾아낸 것이 kdz 압축을 풀면 튀어나오는 tot 파일을 추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녀석은 kdz랑 비슷하나 올리면 공장초기화를 해야 정상사용이 되며 기기에 맞는 DLL 파일이 따로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XDA 스레드에 올라온 것을 보면 무슨 중국인을 고용해서 150 달러를 주고 dll을 받았니 뭐니 하던데 전 공짜로 10분 만에 받았습니다. 바보인가... 여튼 중국웹이나 해외웹 돌아다니기 귀찮은 분들을 위해서 DLL 파일과 TOT 파일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아래 펌웨어는 SKT 순정펌이며 마음대로 퍼가셔도 됩니다. 

단 저작권 주장이 있을 경우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해서 전 책임 일체를 지지 않습니다.

고장이 두려우시면 서비스센터를 가십시오.



SKT용 V10E 펌입니다.

LGF350SAT-00-V10e-SKT-KR-FEB-19-2014+0


https://drive.google.com/file/d/0B_gOK0ymyJmVaVgtcDhpWC1Hb0E/edit?usp=sharing



그리고 그에 필요한 DLL 파일입니다. 이걸 구하기가 조금 까다롭더군요.



F350SDLL.zip


만약 위 DLL 링크가 짤렸을 경우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동일한 파일입니다.



중간에 잘못 알고 받은 LG U+ 순정 펌웨어도 올리는 김에 같이 올려봅니다


※아래 펌웨어는 LGT 순정펌이며 마음대로 퍼가셔도 됩니다. 

단 저작권 주장이 있을 경우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해서 전 책임 일체를 지지 않습니다.

고장이 두려우시면 서비스센터를 가십시오.



LGT용 V10D 펌입니다.

LGF350LAT-00-V10d-LGU-KR-FEB-19-2014+0


https://drive.google.com/file/d/0B_gOK0ymyJmVOGROaWJlc2RCSVE/edit?usp=sharing




그리고 그에 필요한 DLL 파일입니다. 



F350LDLL.zip


만약 위 DLL 링크가 짤렸을 경우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동일한 파일입니다.



그리고 이걸 플래싱하는 FlashTool 사용법은 검색하면 잘 나옵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셔서 따라하시면 됩니다.


http://cafe.naver.com/optimuslteuser/354635





참고로 다운로드모드 진입법은 항상 동일합니다. 전원을 끈 상태에서 볼륨업 키를 누르고 USB를 꽂으시면 됩니다.


버전이 맞지 않는 경우 플래싱 도중 CrossDL 에러가 발생하니 기기모델에 맞는 펌웨어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