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째 보는 그란 6 앤딩


지옥같던 계절학기 풀수강을 마치고 드디어 1달간의 자유의 몸이 되었습니다. 역시 절대로 계절 때 전공 2개 듣지 말라는 선인들의 말은 새겨들어야 합니다. 아니면 저처럼 일주일 동안 시험 3개 치느라 해탈을 수없이 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ㅠ


그란 6은 처음에 제 한국계정이 없어서 친구 계정에 돈 버그 써서 앤딩보고, 이번에 제 PSN 한국계정 파면서 새로 앤딩 보게 되었습니다. 이제 한동안은 다른 게임을 해야겠습니다.


바로 블로그에 글이 쭉쭉 올라오면 좋겠지만 일단 주말은 블로그 일부분의 이사, 그리고 다음주 20일부터는 서울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현피하실 분들은 아래 댓글로..



각설하고 개학까지 남은 기간동안 밀렸던 포스팅을 올릴 예정입니다.


가장 먼저 라면 블로그의 신설입니다. 앞서 공지한 것과 같이 라면 블로그를 새로 파기로 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시작합니다. 주소는 http://flymoge.blog.me/ 입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여기에 있는 글들을 모두 옮기고 새로운 라면 글들을 열심히 쓰게 될겁니다. 여기에 남은 글들은 내용을 모두 삭제하고 링크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그렇다고 이 블로그가 썰렁해지지는 않을겁니다. 아직 올릴 거리는 참 많거든요. 이하는 앞으로 올릴 예정인 포스팅 리스트입니다. 하나씩 업로드하면서 지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도쿄 여행기 - 사진만 쓱싹

오사카 여행기 - 이 역시 방학 내에 끝내야만 합니다.


v972 배터리 테스트

v972 스피커 개조기

베가 아이언 구입기 및 저음 테스트

포낙 012 구매기 + 자작필터 제작기

이어팟 구매기 + 짝퉁 비교

마이크로 5핀 케이블 개조기

기타 일본어 단어들 배우기


--------------


이하는 올라갈 수도 있고 안 올라갈 수도 있는 글들입니다.

--------------


누크 HD 사용기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에 관련한 고찰(?)

기타 완료하지 않은 여행기


--------------



자료는 다 모았기 때문에 글만 쓰면 되니까 간단한 작업일 수도 있는데, 실제로 해보니까 그렇지도 않더군요.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는 바로 여행기입니다. 저렇게 비완성된 상태로 두는 건 메인화면 들어갈 때마다 마음 한 구석에서 걸립니다. 이것 먼저 싹싹 해치우도록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