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 크라운이라는 애니는 여러가지 이유로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고, 이번에 새로 바뀐 supercell의 새로운 보컬, 코에다씨의 목소리는 영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하지만 애니 안에 등장하는 이노리의 그룹, EGOIST의 새 앨범인 Extra terrestrial Biological Entities가 얼마전인 9월 19일에 일본에서 발매했습니다. 


그런데, 노래가 꽤 좋더군요? 약간 동인음악같이 여러가지 장르를 시험해보는 느낌도 들었고, 길티크라운에 사용된 곡들 외에도 다양한 변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 특히 5번 트랙은 ryo의 특징이 chelly의 보컬과 만나서 상당히 재밌는 노래가 나왔다고 할까요?


문제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무려 이 앨범이 정발을 합니다!


C&L 뮤직에서 일본음악을 꽤나 당겨오는 것 같네요. 저번의 미즈키 나나의 Museum 2도 여기에서 발매했었죠.

이번에는 발매한지 고작 며칠 지나지도 않은 앨범을 예약판매하기로 했답니다. 그것도 초회한정 포스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죠. 일판은 가격대 자체가 비싼데다가 포스터를 랜덤으로 돌렸다고 하는데, 아무리봐도 블랙이 괜찮단 말이죠.


이렇게 애니송을 바로바로 땡겨와서 정발시켜주니 금전적인 부담도 상당히 줄겠지만 지름신은 끝없이 내리네요... 이번달 카드값도 장난 아니겠네요ㅠㅠ